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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고 잘알려져 있는 위스키 임페리얼의 디자인이 바뀌었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바로 대한민국 대표 만화가 이현세씨가 디자인했다고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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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세씨가 이번 디자인에 참가한 이유는 아마 임페리얼 출시 15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상품에 이현세씨의 디자인을 넣고 싶었기 때문일꺼라 생각합니다. 임페리얼 15 리미디트 에디션!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디자인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 위스키 브랜드 최초로 출시 15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병 전체를 블랙코팅과 실버 데코레이션 처리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최고로 정제된 고급 원액만을 이용하였다고 하네요^^ 정말 용 문양이 당장이라도 내뿜을 것 같은 모양을 하고있네요.
이번 리뷰 덕분에 위스키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게 되었어요^^ 옛날에 위스키를 우스케바라고 불렀다고 하네요. 위스키의 종류도 크게 몰트위스키, 그레인위스키, 블렌디드위스키로 나누어 진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글을 보시고 위스키에 대한 종류를 다시한번 느껴 보셨으면 좋겠네요^^ 알고 먹는 위스키 맛도 좋다^^ 잘아시죠?
저는 이번 리뷰를 통하여 놀랐던 것은 임페리얼의 위상이였습니다. 1분에 23병 꼴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며, 1억병이 넘는 판매수를 기록했다는것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임페리얼이 저렇게나 많이 판매되었는지 저는 처음 알았어요. 엄청나게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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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이거입니다. 병 가운데 있는 용무늬를 이현세씨가 직접 고안하여 만든 작품이라고 하더군요.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양주는 잘 못마시지만, 그래도 임페리얼이라면, 마다않고 한잔씩 마시긴 합니다.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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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세씨가 이번 디자인에 참가한 이유는 아마 임페리얼 출시 15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상품에 이현세씨의 디자인을 넣고 싶었기 때문일꺼라 생각합니다. 임페리얼 15 리미디트 에디션!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디자인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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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로 보는 임페리얼의 15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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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페리얼은 2009년 5월 현재 1분에 23병 꼴로 판매되고 있음 | ||||||||||||
■ 지금까지의 판매량을 환산하면 우리나라 19세 이상 성인(3750만 명)이 1인당 5병씩 마신 양이며, 코엑스 아쿠아리움(2,300t)을 40번 채울 수 있음 | ||||||||||||
■ 지금까지 판매된 임페리얼 병의 높이는 에베레스트(8850m)의 4,547배이며, 병을 눕혀 연결 하면 지구(4만㎞) 1바퀴를 돌 수 있음 현재까지 판매된 임페리얼 병을 일렬로 세웠을 때, 서울에서 위스키의 탄생지 스코틀랜드 에딘버러(6222km)까지 3번 갈 수 있음 | ||||||||||||
■ 지금까지 판매된 임페리얼 병의 총 무게는 세종대왕 이지스함(7,600톤) 16척 무게이며, 우리나라 최초 우주인 이소연 박사가 탑승한 소유즈호(304톤) 400대의 무게임 | ||||||||||||
■ 지금까지 판매된 임페리얼 병을 세워 놓을 경우 서울광장(13,207㎡) 90배의 면적 | ||||||||||||
최첨단 기술로 완성한 세계최초 3중 위조방지캡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 |
- 듣고, 느끼고, 보는 3가지 감각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정품 확인 - 단 한번만 쓸 수 있고 눈으로 확인 가능한 템퍼 에비던스(Tamper Evidence) 원리 적용 |
국내 위스키 업계 리더인 페르노리카 코리아(옛 진로발렌타인스. 대표: Franck LAPEYRE 프랭크 라뻬르, 41)는 3중 위조방지 기능을 캡(병 마개)에 장착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정품 확인이 가능한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를 출시했다.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란 2001년 임페리얼이 최초로 시작한 위조방지장치 역사(키퍼캡 홀로그램 키퍼마크 OK 마크 모바일 정품인증)를 잇는 보다 혁신된 정품 확인 기능으로, 3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순수 국내 기술에 의해 세계 최초로 상용화 된 3중 위조방지 기능을 가진 장치이다.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가 가진 3중 위조방지 기능이란 3가지 감각 ▶ 듣고(캡을 개봉하는 순간 ‘드르륵’ 소리가 들린다) ▶ 느끼고(소리와 함께 손 끝의 강력한 진동을 느낀다) ▶ 보는(개봉 전 IMPERIAL 로고가 개봉 후 正品 마크로 바뀌면서 직접 눈으로 확인) 기능을 이용한 혁신적인 첨단 위조방지 시스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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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트리플 키퍼의 상용화 원리는 역회전 방지 기어를 통해 최초 오픈 시 정품임을 확인한 뒤에는 개봉 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어서 위조하기 어려운 ‘Tamper evidence(단 한번만 쓸 수 있고, 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함)’ 원리를 이용했으며, 이 기술 개발에 투입된 연구 개발비와 새로운 기능 장착으로 인한 원가 상승은 자체 흡수함으로써 이로 인한 가격 인상 및 품질, 서비스의 변화는 없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랭크 라뻬르 사장은 “경기 불황 여파로 제품의 품질과 신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는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감각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위조방지장치이다”라고 말하며, “Pioneering leadership(개척적인 리더십)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주류시장 발전에도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
임페리얼 트리플 키퍼 저는 아주 가끔 임페리얼을 접하는데도 이런 기능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듣고, 느끼고, 보고 그것으로도 위조인지 아닌지 쉽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트리펄 키퍼라는 아무나 쉽게 위조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임페리얼 마실때가 있으면 그때는 꼭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기억해 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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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있는 디자인에 반했고, 용문양에 반했고, 위스키 맛에 반했습니다.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 대박날것 같습니다. 늦지 않게 구입하세요. 이게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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