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소식

네오 코인 에어드랍 요약 정보

반응형

네오 코인은 국내 코인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인입니다. 코인 인기 BJ 스펑키가 수지라는 이름을 붙이며 가장 호평을 하고 있는 코인이기도 합니다(코인 투자시 BJ나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구입하여 손절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네오 코인은 중국 관련 코인으로 비트코인의 하락 장에서도 단단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코인러너들이 존버를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코인이기도 합니다. 이런 네오 코인에서 에어드랍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오 코인 에어드랍 소식


에어 드랍 된 토큰은 Ontology 팀에서 NEO Council에 기부를 한 토인입니다. ONT토큰은 에어드랍 수량은 2,000만 ONT로 구성이 됩니다.



에어드랍 비율은 1NEO당 0.2 ONT입니다. 50%는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며, 50%는 자동으로 잠김이 됩니다.


첫 ONT 토큰 배달은 3월 1일 이후에 완료 될 것입니다. 



네오 에어드랍 관련 소식은 https://neo.org/blog/details/3061 에서 원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위터를 통하여 네오 에어드랍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네오 에어드랍 관련하여 간단하게 요약해드리면

*네오 에어드랍 간략정보

3월 1일 스냅샷

1대 0.2

50%는 바로 코인 바로 지급

50%는 2분기 내 온톨로지 메인넷 오픈시 지급


네오코인의 에어드랍 소식이 알려지면서 네오 코인은 2월 12일 한때 10% 이상 상승하며 장을 읶르어가고 있습니다.



네오 코인은 많은 트레이더와 코인러너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코인입니다. 그러나 엔엑스티처럼 큰 호평을 받던 코인도 한 순간에 스캠설과 이로 인하여 폭락하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 투자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코인 투자는 항상 큰 위험과 손실을 볼 수 있는만큼 신중하게 투자를 해야 할 것 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