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야 할 보험 상식

비갱신형 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 aia암보험

반응형

비갱신형 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 aia암보험

암보험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의 하나인 aia생명 뉴원스톱 암보험에 대해서 소개할까합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은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상당히 유명한 암보험인데요. 온라인을 통하여 많은 홍보를 하고 있으며, TV광고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aia 생명이 국내 대형 보험사 기업이 아닌 국외 보험사이지만 나름대로 인기가 있고, 괜찮은 보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지요. aia암보험은 어떤장단점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aia 뉴원스톱암보험
aia 뉴원스톱암보험이 가장 내세우고 있는 것은 비갱신형 암보험이라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암보험의 경우 비갱신형 암보험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aia 암보험은 비갱신형 암보험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지요.

비갱신형 암보험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나이를 먹어도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갱신될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는 갱신형 암보험과 보험료 총액을 비교해도 훨씬 더 이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러나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초기 납부해야 할 보험료가 갱신형보험료보다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갱신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보험료 납입은 똑같은 금액을 내면 되고, 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늘어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한 살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은 이유
비갱신형 암보험을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앞에서 말한 것처럼 첫 보험료 그대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어릴 때에는 암에 걸릴 확률이 적기 때문에 보험료 역시 더 저렴하다고 할 수 있지요.




가입 당시 첫보험료를 적게 내게 된다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상당히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보험의 경우에는 가입 후 2년 뒤에 100%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 aia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aia암보험은 나이가 들어도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내면 됩니다. 보험료 인상없는 비갱신형암보험이지요.(주계약, 고액암특약, 소액암 특약에 한함)



그리고 일반암 진단시 2천만원, 유방암 또는 대장암 진단시 800만원, 전립선암 진단시 400만원의 보험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액암 진단시에는 6천만원을 추가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의무부가 특약도 있는데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또는 경계성종양 진단시에는 각각 200만원의 보험료가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암보험에서 말하는 일밤암이란 전립선암과 유방암 및 대장암 이외의 암을 말합니다. 그리고 고액암의 경우 약관에서 정한 뇌암이나 백형병, 림프종, 뼈/관절 연골의암 등을 말하지요.



aia암보험은 20년 만기, 30년 만기, 80세 만기 상품 등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보험료의 경우 나이와 성별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암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암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여러 가지 주의하여 가입해야 합니다. 특히 여러 상품의 암보험을 살펴보고 비갱신형 암보험을 위주로, 보험료와 보장금액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암보험의 견적은 어떤 보험사든지 쉽게 받을 수 있는만큼 일단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보험료를 비교한 이후에 가입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보험료 무료로 견적내보기<링크>



aia뉴원스톱암보험은 분명 좋은 암보험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보험료가 저렴하면서 비갱신형 암보험에다가 보장금액 역시 적지 않기 때문입니다. 암보험은 필수 보험 상품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암의 경우 발병률이 상당히 높으며, 보장을 위해서 하나쯤은 가입해두는 것이 미래를 위해서 좋기 때문입니다.


보험을 낭비라고 생각하고,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발병을 하기 전에는 느끼지 못하는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자신이 암에 걸리게 되면 암보험만큼 든든한 것도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최근 암의 완치률이 상당히 높아졌고, 치료 방법 역시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올바른 치료를 통하여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